180330_desi_week01_235x270

Diet Coke rolls out new branding and can design

Posted on 2018/03/23

23 Mar 2018

2017년 다이어트 콜라의 매출 감소에 따라 코카콜라는 새로운 맛의 제품 출시에 따라 날렵한 디자인의 패키지를 선보였다. 밝은 컬러 팔레트를 사용하고 타이포 그래피를 벗겨내면서 새로운 풍미와 함께 새로운 맛을 보여줘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James Sommerville 디자인 담당 부사장과 디자인 스튜디오의 Kenyon Weston이 함께 새로운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개발했다. Sommerville은 “인식가능한 브랜드 핵심의 시각적 자산을 기반으로 하는 동시에 시각적 효과의 진화는 브랜드를 현대적인 공간으로 이끌어 준다”고 했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