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006

비즈니스 스쿨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6가지 브랜딩 접근법

Posted on 2012/02/02

02 Feb 2012

브랜딩의 중요성에 대해서 강조하는 사람이 많이 있다. 그러나 정작 브랜딩 관점에서 비즈니스에 접근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그 이유는 아마도 브랜딩이 마케팅과 차이가 없거나 비슷한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기 때문일 것이다. 단편적으로 말하자면 마케팅이 경쟁 속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활동이라면, 브랜딩은 경쟁의 혼란을 넘어서기 위한 활동이라고 할 수 있다.

Neil Patel의 Article을 읽어 보면 좀더 구체적인 사례와 함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