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1023_BM

Kodak Resurrects Iconic ’90s Look with New Apparel Collection

Posted on 2018/09/23

11 October 2018

필름사진을 찍어본 적이 있는 사람이라면 ‘Kodak’브랜드에 매우 익숙할 것이다. 20세기에 코닥은 그들의 기술력 뿐 아니라 “Kodak Moment (사진으로 간직하고 싶은 순간)”라는 태그라인으로 코닥은 입지전적인 위치를 차지했다. 하지만 디지털 사진이 도입되면서 2012년 파산신청을 했으나 브랜드는 사라지지 않고 다른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서비스 등 파트너십 관계를 맺으면서 브랜드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는 패션 트렌드를 가장 큰 가치로 여기는 ‘Forever 21’과 협력하여 코닥의 다양한 로고와 디자인이 의류에 생생한 이미지를 주면서 새로운 제너레이션에게 또 다른 ‘코닥 모먼트’를 추억할 수 있게 해준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