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2

Homes for Hope tackles homelessness with modular temporary housing

Posted on 2018/09/23

19 October 2018

자동차 브랜드 MINI는 소비자를 위해 어떠한 자동차를 만들겠다고 하는 대신 미니의 자동차가 돌아다니는 도시, 소비자의 생활이 녹아들 도시의 미래를 고민한다고 말한다. 그 결과 주거 실험 프로젝트라는 명목하에 MINI는 그들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쾌적한 도시 경험, 효율적인 자원과 공간 사용, 창의적인 주거 문제 해결 등을 주제로 하고 있다. 소비자의 더 나은 삶고 사회적 가치를 좇는 브랜딩으로 브랜드 파워를 얻고 MINI Living은 차량에 녹여낸 미니멀리즘을 도시에 적용했다. 이번 ‘Homes for Hope’ 프로젝트는 노숙자를 위한 영구 주택 솔루션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 있으며 Dezeen에서 소개하는 영상은 Dezeen과 MINI Living의 공동작업을 통해 건축과 디자인이 밝은 도시의 미래에 어떻게 기여하는지 탐구한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