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25-01

Whole Earth Convinces People to Think Differently about Peanut Butter

Posted on 2019/05/20

20 May 2019

영국의 1위 땅콩버터 브랜드인 ‘Wall Earth’는 사람들이 기존과 다른 새로운 방식으로 완벽한 아침을 즐기는 통합 캠패인을 시작했다. 이 ‘너티’ 회사는 사람들이 토스트에 아주 전통적인 방식으로 땅콩버터를 먹는다는 것을 파악했다: 어려서부터 그래왔듯이 늘 토스트에 발라 먹어왔다. 하지만, 슬프게도 땅콩버터는 아마도 빵이 서서히 유행에서 벗어나고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아침식사로 선택할 수 있는 첫번째 옵션이 더이상 아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하면 아침에 전통적인 아침식사를 할 수 있도록 장려할수 있을까?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