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1025-04

Why You Should Consider The Sensory Side of Brand Representation

Posted on 2019/08/12

12 August 2019

브랜드는 360도 감각 경험으로 제공되어야 하며, 감정을 불러 일으키고 청중들과 의 관계를 잘 형성하도록 설계 되어야 한다. 소리, 냄새, 촉각, 미각을 활용함으로써 고객들은 감정적인 수준에서 브랜드에 더 가까이 다가가게 되고, 이는 다시 브랜드 충성도를 높일 수 있다. 데이터 기반의 마케팅 및 로열티 분석 회사인 Aimia의 연구에 따르면, 5명중 2명은 브랜드들로 부터 받는 커뮤니케이션의 양에 지친다고 느끼고 있다. 불필요한 브랜드 소음을 없에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 지고 있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