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712_thedrumtoms_235x270

“Tom’s of Maine appeals to gen Z’s demand for sustainability”

Posted on 2021/10/04

12 July 2021

자연주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Tom’s of Maine이 새로운 전국 광고 캠페인인 ‘Toms of XX’을 발표했다. 젊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환경을 생각하는 크리에이티브 한 브랜드로서의 인식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기 때문에 ‘Toms of XX’은 멀티채널 캠페인으로 3개의 지역 행동주의와 브랜드의 환경 친화적인 이니셔티브를 보여주는 것을 포함하고 있다. 10%의 수익을 환경이나 커뮤니티 기반의 단체에 매년 기부하고, 데오드란트에 100% 플라스틱프리 패키징을 선보였다. 이 캠페인의 목표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꾸준한 노력에 대한 인식을 강화시키고, 특히 Z세대를 타겟으로 천연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서의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이 캠페인은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할 뿐 아니라 Tom’s of Maine이 정체성의 핵심으로 생각하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 유튜브 등의 디지털 채널에서 활발하게 나타날 것이고 이러한 디지털 채널 캠페인 홍보를 통해 구체적으로 소비자와의 타겟팅을 심화하고자 한다.

Continue Reading